[분당 판교맛집]라디오바이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딱좋은 맛집 콥샐러드 피자앤 파스타앤 고기앤 감자튀김앤 맥주앤 와우~

 

 

데이트맛집 이라고 해야하나

또가고 또가고

또또가고 또가고

또또또또 가고싶다

너무 맛있고 또 너무 친절

고급지고 가격은 쌈.

 

라디오바이

꼭 먹어봐야 할건 바로

콥샐러드!! 짱임 이쁘고 맛있고~

힐위고~ 

파스타 피자 맥주 감자튀김 고기

먹고싶은건 다있는

판교맛집~

라디오 바이

RADIO BAY

랍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당

와우~

 

크고 넓고 이쁘네요~

저녁이 되면 이곳이 꽉 차서

발드딜 틈이 있긴하지만

아주 꽉 차서

줄을 서야해요

기다려야 한단 뜻이죠~ ㅎㅎ

그러니 예약을 하시는게

아주 좋을 겁니당~

판교맛집 데이트하기 딱 좋은 이유에 걸맞는

메뉴를 보여드릴꼐용~

 

 

모든 음료를 다먹어본건 아니지만~

망고 오렌지 에이드

코코넛 라임 에이드 맛있었구용~

호홋

 

맥주는 다 맛있었지요 ㅋㅋㅋ 추천없음 걍 암거나 드세용

 

멀 먹었냐하먼

 

2인이 가서 먹응건

CHOICE MEAT PLATTER

초이스 메이트 프렛터에서

34,000원

 

아~ 또또 먹고싶습니다! 베터짐 주의

이쁘게 나오니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딱이죠?

가격도 저렴하구요~ 양도 많구

 

여기에 콥샐러드 이쁜거 하나 추가로

클래식 패티 콥 샐러드 합시다

17,000원 입니당~

 

이거는 동영상도 이쩌요

요래요래요래

비비비

 

 

그리고 파스타는 같은날 먹응건 아닌데

머쉬룸 파스타~ 15,000짜리 ~

요거 추천합니다!!

 

 

와 이건 정말 너무 맛있었어여

물론 다른것들도 넘 맛있었지만

이건 정말 엄청

주방장님 칭찬~합니다

와~~~씨

 

 

ㅠㅠ감격

 

그다음에 또 먹어본건여

 

비프칠리 나쵸~~

15,000원입니당

 

 

와 꿀맛 이것도 기억나여 이거는

3명이서 여기저기 다니다가

맥주한잔 하자 하고

들어온 이곳

판교맛집 데이트하면 좋겟다라고 생각한 이곳

레디오 바이 콥샐러드가 정말 이쁘고

파스타가 진짜 맛있는 이곳

이였죵

 

 

이건 뭔지 모르겟는데 너무 맛있었어여

ㅋㅋㅋ

 

그리고

맥주로 마무리

 

예~ 치얼스

냠냠~~ 쩝쩝~ ^^

너무너무 보기만해도

지금 오리면서

또가고싶네요 ㅋㅋ

 

여기가 어디냐면

판교맛집 라디오바이

 

전화 031-8061-0773

저녁엔 예약으로 꼭~!

저라면 그래요

왜냐

기다리기 싫으니..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64 미래에셋센터 2층 | 라디오베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판교 팔광포차]


판교 맛집을 찾아 나섰다._! 오늘은 불금이니까!?!? 사람들 득실득실 서울인줄.;;

이바요 사람들 이것보시오 판교에 포차가 있네용 판교포차 판교 팔광포차~!



오 ~ 쫘잔 대박메뉴가 있네 ~ 팔광포차 메뉴가 국물닭발 + 셀프 치즈볶음밥 = 18,000 좋암!

한잔+배고픔에 여기로 정했다!


팔광포차~ 팔광이좋죠..// 흐흐



닭발 맛나겟네 와 국물닭발이면 더더욱 맛나겟네 ~ 매우면 더더더 맛나겟네~ 음~~~


앞에 세워져있는 메뉴를 보고 반해서 들어가 보았지요

사람이 꽉차 있었지만 자리하나가 남아 있었답니다 ~ 


그래도 메뉴는 바야지유~ 메뉴판이 한장이에염.

요즘은 요런 메뉴판들이 많더라구요?;


구래도 쫌 이쁘게 만들지는.;;; 하는감은 있었지만 굳이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인테리를 이쁘게 해놨더랍니다.



인테리로 메뉴를 이쁘게 달아 놨어요~



음 이뻐이뻐  ~ 허지만 우리는 그래도 가게앞에서 본 메뉴를 선택 했지요


우린4명~! 국물닭발+셀프치즈볶음밥 이거 먹어야딩~ 음냐음냐

짜잔 음식이 나왔어요~



판교포차여기 ! 판교 팔광포차 여기이곳은 국물닭발에 무슨 메츄리알들이 들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음~ 양념맛이 기가 막히네여~~ 음~~~ 맛나맛나


음 세트메뉴지만 닭발을 다먹고나면 비빔으로 셀프치즈볶음밥을 해먹는건데요~

매우니까 입에 뭔가 주먹밥같은 그런걸 먹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막 스쳤지요 ㅋㅋㅋ

그래서 주먹밥도 시켰답니다


짜잔 



이것또한 셀프로 조물조물 음식은 역시 손맛이죠~ 하하.

비록 저가한건 아니지만 자알생긴 동생이가 만들어주니 더 맛있었던 기억이 ㅋㅋㅋ 


주먹밥과함께 국물닭발을 흡입하다 두가지가 문뜩 다 없어질때쯤..

나옵니다 ~!! 세트에있던 메뉴 셀프로다가 하는 셀프치즈볶음밥~!! 두둥



요것또한 저가비비지 않았지만 .;;ㅋㅋ 잘생긴 도생이가 비벼주니 맛이 더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건 이쁜동생이 비벼준건가 ㅋㅋㅋ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

넘넘 맛있는 하루 였지말입니다 ~ ^^


이것 다먹고나니 배가 부릅니다 한잔했겠다 이제 쟈철타고 집으로 우리 하철씨가 날 기다리니 이만 퇴장하겠나이다.. ㅋㅋㅋㅋㅋㅋ

판교포차 // 그니까 판교 팔광포차!

요기가 어디있냐면 말이죠?


판교역이랑 가깝쥬? 함가서 잡솨봐유~^^^^ 후회는 안하실걸로~!?  go~go~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62 | 팔광포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