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닭갈비] 춘천을 들렸을때 와장창 다녀왔죵~

 

저희는 춘천을 몰라요 허지만 간김에 닭갈비 정도는 먹어줘야

아~ 니들 춘천 왔다갔니~ ? 하겟죠?ㅋㅋ

맛집이라고 뽑히는 춘천 명물 닭갈비집을 지인에게 들어서

바로 가봤지요~

띠로롱

소개해 드립니다~

오~ 숯불 닭갈비 집입니당 ~ !

요기 바로옆에는 숯불아니라 철판 닭갈비집이 같이 있어용~

그니까 욜로 오시면 가고싶은곳을 가서 드시면 된다는 이야기~! 이죠

바로이곳 바로옆인데요 이곳은 춘천 철판닭갈비 파는 곳이 되겟습니다

요기는 안들어가 봐소 ~ 안은 모르겟오요 가격, 메뉴도 모르겟습니다만

저는 서울에는 드문 춘천 숯불 닭갈비를 먹어보려고요

지금 이 포스팅은 춘천 명물 숯불 닭갈비 막국수집에 대한 포스팅 입죠 ㅋ

짜장 안을 보실까용~!?

생각처럼 넓어 보이지 않은데요~

각각 방이 따로따로 되어있어서 많은 식구들이 갈려먼 예약하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방으로 한 20~30명씩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는곳이 각각 따로 있더라고요~~

기독교이신지 은혜방 이라던지 열매방이라던지 이런식으로 방이 또 따로 있더라고요~~!! 흐흐

그리고 또 좋은건 셀프바~

야채 무한 셀푸입니다^^^^ 개좋음

셀프바 라고 되어있죠?요기에 떡도있고 야채,채소들도 있으니 마음것 가젿 드시면 되요~

남기지 마시고 드시오~~~ 야홋

이제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릴게염

벽에 붙어 있더라고요~ㅋ

생각보다 싸요~완전 신기방기~~^^

저희는 1나1나도 된다고 하여서

양념닭갈비와 간장닭갈비를 주문했습죠~1나씩요 그리고

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막국수를 주문했어여~

제가 다이어트를 하는 바람에 먹성이 줄어 버렸거등요 ㅠㅠㅠ ㅋㅋㅋㅋ

그리고 오빠야가 빠방이를 몰고왔기에 술은 노우노우~

ㅋㅋㅋ 상차림을 보여드릴게염

개인적으로 저 오아시스 물이 저렇게 나오니 먼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따라주는컵도없고 ~ ㅋㅋㅋ 그냥 저렇게 각1병씩 까서 마시면 되는걸로 ㅋㅋ

동치미는 그릇에 떠먹는 걸로  ~ 잔반찬들은 뭐 ~ 서울에서 먹는 철판 닭갈비와 다른점이 딱히 특별히 없는걸로 ^^^

이제 메뉴를 보겠습니당 ~ ㅋㅋ

간장하고 양념 춘천 숯불 닭갈비 집에서 나온겁니다!!! 뚜둥

300g 300g 총 600그람이죠 호호호

2명이서 먹기 좋겟어용 ~~ 넘좋아 맛있겟엉

불위에 올리는 것도 자르는것도 직접 해야합니다~!! ㅋㅋㅋ

지글짝 자글짝 지글자글 짝짝

키키헤헷

지글지글 짧게 6초 고고

ㅋㅋㅋㅋ

셀프바에서 떡을 가져오십시오

그래서 이렇게 익힙니다!!!!!!

이얍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ㅠ 또먹고싶어영 ㅠㅠ흑흑

개인적으로 저희는 간장보다 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서로 쌈도 싸주며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시죠

그리고 막국수를 보여드리겟습니다 ~

아 또먹고싶네요 ㅠㅠ

음~ 일단 가위로 잘 자른후.. 안전하게 식초와 소스를 한바꾸씩 돌립니다..ㅋㅋㅋ

잘아시죠?그리고 돌돌 섞어서

예쁜마음으로 나눠 먹습니다 ~ 아이렇게 먹으니 정말 든든하고 좋습디다^^^ㅋㅋ

울 오라버니 예쁜 마음으로 저에게 나누어 주었지요~헷

너무 맛있어 ㅠㅠ 우짜노

또가자요

여기 요 춘천 숯불닭갈비 집이 어디냐면요~

짜자장

요깁니다~ 단체예약은 전화로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춘천시 삼천동 37-23 | 춘천명물닭갈비막국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분당 판교맛집]라디오바이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딱좋은 맛집 콥샐러드 피자앤 파스타앤 고기앤 감자튀김앤 맥주앤 와우~

 

 

데이트맛집 이라고 해야하나

또가고 또가고

또또가고 또가고

또또또또 가고싶다

너무 맛있고 또 너무 친절

고급지고 가격은 쌈.

 

라디오바이

꼭 먹어봐야 할건 바로

콥샐러드!! 짱임 이쁘고 맛있고~

힐위고~ 

파스타 피자 맥주 감자튀김 고기

먹고싶은건 다있는

판교맛집~

라디오 바이

RADIO BAY

랍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당

와우~

 

크고 넓고 이쁘네요~

저녁이 되면 이곳이 꽉 차서

발드딜 틈이 있긴하지만

아주 꽉 차서

줄을 서야해요

기다려야 한단 뜻이죠~ ㅎㅎ

그러니 예약을 하시는게

아주 좋을 겁니당~

판교맛집 데이트하기 딱 좋은 이유에 걸맞는

메뉴를 보여드릴꼐용~

 

 

모든 음료를 다먹어본건 아니지만~

망고 오렌지 에이드

코코넛 라임 에이드 맛있었구용~

호홋

 

맥주는 다 맛있었지요 ㅋㅋㅋ 추천없음 걍 암거나 드세용

 

멀 먹었냐하먼

 

2인이 가서 먹응건

CHOICE MEAT PLATTER

초이스 메이트 프렛터에서

34,000원

 

아~ 또또 먹고싶습니다! 베터짐 주의

이쁘게 나오니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딱이죠?

가격도 저렴하구요~ 양도 많구

 

여기에 콥샐러드 이쁜거 하나 추가로

클래식 패티 콥 샐러드 합시다

17,000원 입니당~

 

이거는 동영상도 이쩌요

요래요래요래

비비비

 

 

그리고 파스타는 같은날 먹응건 아닌데

머쉬룸 파스타~ 15,000짜리 ~

요거 추천합니다!!

 

 

와 이건 정말 너무 맛있었어여

물론 다른것들도 넘 맛있었지만

이건 정말 엄청

주방장님 칭찬~합니다

와~~~씨

 

 

ㅠㅠ감격

 

그다음에 또 먹어본건여

 

비프칠리 나쵸~~

15,000원입니당

 

 

와 꿀맛 이것도 기억나여 이거는

3명이서 여기저기 다니다가

맥주한잔 하자 하고

들어온 이곳

판교맛집 데이트하면 좋겟다라고 생각한 이곳

레디오 바이 콥샐러드가 정말 이쁘고

파스타가 진짜 맛있는 이곳

이였죵

 

 

이건 뭔지 모르겟는데 너무 맛있었어여

ㅋㅋㅋ

 

그리고

맥주로 마무리

 

예~ 치얼스

냠냠~~ 쩝쩝~ ^^

너무너무 보기만해도

지금 오리면서

또가고싶네요 ㅋㅋ

 

여기가 어디냐면

판교맛집 라디오바이

 

전화 031-8061-0773

저녁엔 예약으로 꼭~!

저라면 그래요

왜냐

기다리기 싫으니..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64 미래에셋센터 2층 | 라디오베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모란 곱창이야기]소곱창과 이야기하는 곳인가 ㅋㅋ 양념안된 곱창집~!?

 

곱창 ~ 맛있네 거참~헷

 

 

음머~~!?ㅋㅋ 모란맛집 고고

 

 

암냠냠 음냠냠

입구가 작죠~

속도 작아요~

작은 실내포차 같은 분위기의 이곳

모란 곱창집

요기가 모란맛집이라던데~!

모란 곱창이야기

이제 시작합니다~!

 

무한 리필로 나오는

라면~

그냥 김치 라면이에용

맛은 뭐

김치국물에 라면사리 들어간맛?ㅋㅋ

그닥 리필로 다시 먹고 싶진 않아요

개인 취향 이니까요~ ㅎㅎ

모란맛집

메뉴를 볼까요~!?

 

들어가면 작아서 한눈에 볼수 있쬬

벽에 붙어 있습니닥

전부그냥다 만구천원~ㅋㅋ 간단하죠?

 

 

나머지는 여러가지~ 이케 있죱~!

 

간단한 밑반찬들과~

 

 

생간,허파? 암튼 생으로 찍어 먹는거라네용;;ㄷㄷ

저희는..

잘 ..

저런걸..

먹질..

못해서..

한우 곱창만을 기다리며

저걸..

저귀한걸..

걍..

구어먹었습니다.!! ㅋㅋㅋㅋ

ㅠ_ㅠ

 

저빈그릇에 청양고추찍소를 찍어 먹는것!

 

한우한우 곱창고창

빨리 나와랏

 

저희는 모듬을 시켰어요 2인분 ㅎㅎ

 

 

짜잔 짜잔

뚜루뚜루~~

룰룰루~~

맛있겟다 ㅠ

 

서브로 나오는것들은 괜찮아요..

이게전부죠 호호

 

한우 소곱창 ~ 와아~

 

 

동영상으로 보시바요~

봐보세요~ ㅋ 머래는 겁니까!!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헷

 

 

염통먹어 봅시다!!! 와와와~~~~

 

 

막창 ㅠㅠ 너무 맛있다요~~

모란이네요

모란 에서 곱창은

모란 곱창이야기 ~ 먹으로 또 와야겟습니다~

우우우~~

 

대창 이랑 막창 이렇게

고추 하나 올려서요~ 이렇게 막 와~~~

진짜 맛있네여

아니 맛있었네요~~

 

모란 곱창맛집 입니당~~

이런게 곱창맛집이죠

양념이 안되어있는 소곱창 소막창, 소대창인데

너무 맛있어요~^^^

 

곱창막창대창염통 다 먹고나면~~ 밥을 안볶아 먹을 수 없겠됴~~!?

함 볶아 봅시다~

 

와~~~~

모란 곱창이야기 덕분에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가용

곱창이야기를 끝내며..

정말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던 기억이 또 나네요

 

요기가 어디냐하먼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42 | 곱창이야기 모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회초리 서울맛집] 서울 회맛집, 인스타보고 찾아와 보았는데~ 같아// 뜨어 인스타에 나온 그대로임 와씨 ~

와~ 진짜 // 인스타가 가짜가 아닌가봉가봐용~~

 

 

이사진이 제가 찍은 사진인데 말입니다요~

인스타랑 에서 서울 맛집 탑10중에 하나 골라서 찾아와 본곳인데

똑같아서 깜짝놀랐어요~

가짜가 아니더라구요~ 정말 ㅠㅠ 너무 감동

그리고 알바생님이 너무 친절해서 더 깜짝 ㅠㅠ

자주 가고싶지만 가깝지 않은곳이라 ..

근데 진짜 또 가고싶고 또 꼭 갈꺼라는점 !!

 

 

한가지 단점이라함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아주 작아요 ,,주차가

그렇지만 아저씨가 발렛파킹을 해주시죠

물론 돈을 지불해야 합니닥.;;

 

 

생생정보통신에도 보도가 되었었나봐요~ 몰랐오요~헷

인스타맛집 보고 찾아간곳인데

신기해요~ㅋㅋ

서울횟집 서울에 회가 요렇게 잘나오는 곳이 있는줄 정말 몰랐거등용

회초리는 왜 회초리인지 모르겟어요 ㅋㅋ

방이동 회초리 ㅋㅋ

회가맛있는 회맛집입죠~

 

실외는 요기까지고

지금부터 실내 가겠습니당~~

힐 위 고고고~

 

 

생각보다 작았어요~

그리고 사람도 어마무시 많았죠~

그래서 아주 조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정말 회가 이쁘게 나올까 노심초사

내가 인스타맛집 서울 회맛집을 찾아온게 맞나 ~ 의심을 했지용

 

회초리라 ~ ㅋㅋ 이건 먼뜻이래 하고 이제

제가 앉았어용

 

 

회초리 메뉴~

왁~

머먹지 ~낄낄

 

모듬해산물세트를~!먹기로 했죱~ 2인 헷

 

짜장 나가사키탕이 나와요~

 

소주에 짠~ 하면 꿀맛 ㅋ

 

 

씨푸드감자튀김+까르보나라가 먹고싶다면~!!

인스타에 올리시면 됩니닥!!!!!

진짜 그냥줘요;; 정말 깜놀

짜잔 인스타에 올렸더니 사장님이 그냥 주셨어요. 우아...감동

친절 & 서비스가 기가막힘요

 

 

이제 메인이 차례 나올 차례

회초리 ~서울 맛집 서울 회맛집~

 

먼저 잔반찬 같은것들이 나오고~

 

 

이건 김에 요래 싸먹는 거래요~

 

 

음 맛있닥~~~~~~

 

다음나올 순서는..~!

 

저위에 그림에서 본 그대로 ~

이로케 요로케

짜장 ~~

나와쩌요

ㅠㅠ 우아~~~~~~~~~~~

지금 이글을 쓰면서 또

다시 먹고싶군용.~~~

회초리짱~

방이동 회초리짱짱~

 

 

인스타감이군요~ 베리굿굿

 

 

요 젓가락으로 한점 떠 보겟습니닥

 

 

고추랑 이렇게 싸서 한입에 쏙 ~

 

 

연어딱 찍어서 짝 쪽 왁 윽~

 

꾸물꾸물

생낙지 현장 포착

 

 

조개 너무 이쁘고 너무탱글하고

너무 맛있어여 ㅠㅠ

 

 

안다다씨 ~ 인어공주가 되어

저 조개를 침대로

ㅋㅋㅋㅋㅋㅋ

언더더씨~ 유후~

 

와 서울방이동 회맛집 끝

눈도 맛도 인심도 너무 좋은 저곳

이곳

방이동 회초리

정말 가보세요~

회맛집 인정 ~

굿굿

 

베리베리 굿~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방이동 38-12 1층 | 회초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정자 글램스 그라운드]gramps ground~ 정자에서 저렴하게 모임을 하는데 고급스럽게 할 수 있는곳?

이라고 설명할 수 있겠다 ~ ㅋㅋㅋㅋ요

 

 

우우훗~

 

 

(파스타맛집)

들어가는 입구에는 귀여운 오리가 있네요~

 

봄이나 여름 가을에는 밖에서 ~ 즐기면 될거 같아요~

너므너므 마음에 드네용 홍홍홍

정자동 맛집이에용~

 

글램스 그라운드는 젊은친구들 어린아이들 어른들 다와서

파스타,피자 등등을 맛볼 수 있으며~

 

점심시간에는 런치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 호홋

 

실외도 이뻣는데

실내또한 이쁘군하~

 

2층으로 되어있는 이곳은~!!두둥

 

 

식탁위에 있는 그릇들또한 고급졌어용~

파스타맛집에 정자동맛집에 적당한 모임을 원한다면!?

요기 오시면 댑니당

 

2층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댑니다

 

ㅋㅋㅋㅋ

움직이지 않고

편하게 앉아서 옆에 계단을 걍 찍었습니당;;

위에도 아늑해요 ㅋㅋㅋ

 

메뉴판은 찍지 못했기에

음식들을 보여 드립니다~!

정자 글램스 그라운드~

파스타 하고 밥도 먹고 또또~ 이야기도 나누고 해요~

정자동 맛집이고 저렴하면서 고급진 곳입니당~~

파스타도 맛있고~ 밥도 맛있어요~~~!!

 

 

헷 이것들 가격은 알아요~~

점심때 가서 런치 가격으로 즐겼구요~

4명이서 4가지를 각각시켜 다~

나눠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염~

 

 

다음엔 친구들 불러모아 가려구용용 점심에 ㅋㅋㅋ

 

 

여기는 정자동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6-3 엠코헤리츠4단지 D114~115호 | 그램스그라운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대학로 가봤냐?] 가서 코야코 라는 즉석떡볶이집 가바바바바 맛있거등~

 

 

 

사실 딱히 친절하다거나뭐 그런건없었지만~

엄청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지만~

맛있긴했지뭐 ㅋㅋㅋㅋ

 

 

자 이문을 통과하면 이제

즉석떡볶이를 즐겨 먹을 수 있는것이야~!!

 

 

보글보글 맛좋은 즉석떡볶이~ 어때

매콤짭졸~ 갱장히 맛나 보이지?~~

 

저게뭐냐면 요메뉴에 표시되어 있엉

 

 

우리는 그냥 닭갈비 떡볶이를 시켯점~~

닭갈비 떡볶이라;

싱기했지~~

내부는 요래 생겻더군~

 

메뉴가 나올 차례~

 

 

뭐 나머지 반찬 같은 그런 구질 자질 한것들은 없고 이게 끝.

단무지 먹고싶으면 셀프바에서 퍼오면 댐 ㅋㅋㅋㅋ

양도 많고 괜찮았오~

 

 

정말 닭갈비가 들어있었지~ ㅋㅋㅋㅋ

닭갈비즉석떡볶이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것 같아~

근데 꿀맛이였엄 ~~

근데 친절함이 부족해서

사실..ㅋㅋ 

다시 갈거 같진 않아 ~

 

그래도 즉석떡볶이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볶음밥이지 ~ 호호

 

음 역시 맛~이~있~었~다~

 

여긴 어디냐면 요기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28-5 | 코야코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서현 피맥컴퍼니]를 아시나요 피자랑 맥주를 먹는 곳~!?

 

맛있는 맥주를 피자와 먹다니 ~

것도 조각으로 ~먹고싶은 것만 골라 시켜 먹을 수 있따니!!!!!!! 헷

 

이게 입구입니다! 정말 신기합죠

그냥 전시로 만들어논건줄 알았는데

저문을 열고 들어가야~ 피맥을 먹을 수 있어용~~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

 

 

창가쪽은~ 이렇게 밖이 보이게 되어 있죠~

 

이제 메뉴를 볼까용~~

 

 

간단하게 피자맥주를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가격도 막 비싼거 같지 않아 신기방기루~

 

맥주와 피자를 시키고나면

 

이거 맛있는 과자를 걍 줍니다 ㅋㅋ

 

 

요래 나오게 되죠~

 

짜잔~~!

 

 

뭘시켯는지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2인셋 아니면

페퍼로니 피자랑 마약옥수수 포테이토겟죠?ㅋㅋㅋ

 

 

열라짱맛 ~ 이였든것만 기억이 납니다~!

피자와 맥주라니 저는 정말 신기;;

 

여기지금 바로 이곳~

간단하게 피자랑 맥주한잔하러 피맥컴퍼니 갑시다~!

 

 

벽에 그려진 저 그림이 너무나 이쁘고 아름다워

한장 찍어 올립니다~

 

여기가 오디냐하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4 2층 202호 | 피맥컴퍼니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마치 포장마차 같은 곳~ 횟집 넘맛있지욧~

 

해적선~ 곧 출항할 모습으로 ㅋㅋ

힐위 고 ~

 

모듬이 맛있는 횟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요~

 

해적선~완전 분당 수내 맛집_입죠 암요~

 

이제 내부를 볼까요?ㅋㅋ

 

 

 

띠로리로로~ 또리리로~

친근감 백만배 편안한분위기로~

해적선 출항 준비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

 

 

 

엇 찍고와서보니

인상쓰게 만든 아자씨! 해산물들이 얼마인지 안보이자네요!! 어쩔수..

 

저는 광어회 소를 묵었지요~훗

광어회 소하고 매운탕 5,000원짜리 고고씽~

 

수내 횟집 해적선에서 나오는 밑반찬은 무엇이냐하면용

 

짜장 가래떡이 들어있는 미역국 그리고~ 메추리알이 아니라~

삶은 계란을 촘촘하게 썰어 주시네용~ 그리고

옥수수랑 마요네즈 또 게맛살을 버물버물해서 나온것

그리고 ~ 짜지도 맵지도 않은 오이랑무 담근것,

회가 무진장 맛있는집에서는

많은 스키다시를 주지 않는법!!!!!!

 

이제 광어~ 소짜가 나올 차례~

 

 

와우~ 판타스틱 두툼한정도 봐요~

배엄청 부를듯...

 

 

와두꺼웡

 

 

와 신선해~

감히 수내 횟집 맛집 해적선이라 할 수 있음.ㅋㅋ

 

이거 다 묵으면

요기서 꼭 먹어야 하는게 있음둥

 

바로 바로

 

수제비가 들어가는 매운탕~~탕탕

매콤하니 라면도 무한이고 완전 꿀맛 ㅠ_ㅠ

 

 

요기 이모가 직접 수제비를 가져오셔서

하나하나 한땀한땀 뜯어 주셔요

완전 그래서.. 쫄깃쫄깃한 수제비를 함께 드실 수 있게 되는 거죵

 

 

그리고그리고 중요한건~!

매운탕에 고기가 어마무시하게 많다는 점 ~

아~~ 또먹고 시파용

 

후회없는 횟집 선택

당신에게 맡깁니다

 

수내 횟집 맛집 해적선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9-4 현대오피스빌딩 101호 | 해적선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가시오 ~ 먹으러 가보시오 맛있는 초밥집 ~! 싱싱허네~~

 

 

 

얼마나 맛있길래 이름이 맛있는 초밥집일까아 ~  ㅋㅋ

초밥이 먹고 싶어서 ~ 회가 땡겨서

크크크

 

가게함 보까 ~

 

 

겉은 아주 작고 음 ~ 엄청 고급져 보이진 않는뎁숑 ㅋㅋㅋ

 

함들어가서 인테리를 살펴 보까용?

 

 

 

내눈에 들어온건 저 거북이 녀석..

토동토동

살아서 위로 올라가고 있는줄 알았다는...ㅋㅋㅋㅋ

 

호호

 

 

홀은 요래요래 작아요 ~ ㅋㅋ

 

아담~ 하다고 하죠 ㅋㅋ

 

보아하니 포장도 많이들 하고 가시는거 같아요 ㅋㅋ

 

가격함 볼까용?

 

 

 

여러가지가 있군뇨 ~

싱싱한걸로다 멀 먹으먼 좋을까아~ 생각생각 하다가

 

올커니 "사시미커플세트"가 좋겟군~! 킥킥

 

사시미 커프세트로 다가 한판 ~ 고고

 

헤헷

 

 

쫘쟈잔~~~ 사시미커플세트를 정자역 맛있는초밥 집에서 먹게되다니 두둥둥~~

으리으리~ 하구만 저것 셀러드 속에

 

맛있는 스시가~ 사시미가 ~ ㄷㄷㄷ

그리고 새우 ~ 생새우 ~ 오 ~

간장으로 저려진 새우라 우오  ~ ~ ㅋㅋㅋ

 

 

 

에헤헷~

더크게 가까이보니 음 또 먹고싶네요 ㅋㅋ

 

꿀맛

 

다음코스로는 뭐나오까요

이제 커플모듬초밥과 사시미가 나올차례인디용 ㅋㅋ

 

사시미커플세트니까 사시미가 먼저 나올터 ㅋㅋ

봅시다~!

 

 

와우~ 음~ 너무 싱싱싱싱싱 한거 아닙니까?~~

 

차례로 하나씩 먼저 먹어볼까요? ㅋㅋ

 

음 ~ 지금도 입안에서 사르르~~~

 

쫀덕쫀덕~~

 

푸로로~~~~~~ 굿굿

이제 맛있는초밥집에서 자~알 하는 초밥~~~

 

나올차례 두둥

 

 

이약!!!

초밥~~~~~~~~~~~~~~~~~~~~~~~~~~~~~~~~~~~~!

스시~~~~~~~~~~~~~~엔 초밥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아주

 

자~알 선택했어용 메뉴선택이용

 

 

맛있는초밥집에서는 앞으로 2명이 가서 먹게 된다면~!!

사시미커플세트로 갑시다 !!

 

강추강추 짝짝짝!!

 

 

오~ 배가 불러오네요 점점 두루두루둥둥

보기만해도 배불 ㅋㅋ

 

두개다 나온것좀 볼까나~



우악~~~~~~~~~~~~~이뻐


다먹으니 또나오네 ㄷㄷㄷ


 

짜장 생선구운거 하고 ~ ~

짜장 새우튀김 ~~~~~

완전 바다를 먹는구나아 ~ ㅋㅋㅋ

 

근데 또나온다요

 

 

짜장 ~~~ 머냐하먼

바로바로 저것들

 

각자 냉모밀 or 우동을 고를 수 있는데

골고로 먹고 싶은 마음에

1나씩 해보았지요 ~ ㅋㅋ

근데 ~~~

그런데 ~~~

그게 ~~~~요 ㅋㅋ

사실 냉모밀보단 우동이 더 맛있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추 우동강추 ~ ~~

 

그라고 이제 와 배불르다 끝? 하고 있는 찰나에 헐..

 

 

요요 머냐 요

 

마끼2개가 걍 나왔죵 호호 ㅋㅋㅋㅋ

먼저 나왔는데 마지막에 먹응거 같기도하고

암턴

 

배불렀는데 마지막 입가심으로 먹고 끝

 

배불러서 토할뻔 ㅎㅎㅎㅎ

 

계산하러 나오는 중 발견한 귀여운 고냥이들

 

 

들어갈땐 몰랐는데 나올때본 배너 ㅋㅋ

 

좋네요 ㅋㅋㅋ~

 

여기 좋아요 ~

요기 분당 정자역에 오셔서 스시나 초밥이 먹고싶으시다면

 

맛있는초밥집 ~!  갑시다 ~!!

 

 

베리베리굿 ~ 좋아요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2 112호 | 맛있는초밥집 정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

삼겹살먹꼬싶오?

하남돼지 여기는 서현맛집

완전 꿀맛 



맛있따맛있다 하니까

진짜 맛있는줄 아네 이게!?


확그냥 !


진짜 맛있긴해..허허허



꿀꿀꿀



하남돼지들어가기전 입구양

왜 하남의 돼지가 유명해진건지

하남사람도 잘모른데


그런데 하남돼지하면

돼지가 참 맛있졍 ㅋㅋ


우악 하남돼지가 이케 맛있는줄 몰랐네

서현에있는 하남돼지도 맛있구


성남 모란 수내 정자 다

하남돼지집은 다들 맛있어

줄을 설 정도라니..헐


여기가 어디냐머는



수내점도가보고 정자점도 가보았는데

내가 오늘 포스팅 할곳은

서현점이얌. 키키


이유는 여길 처음 가봤으니까 키키



대충 인테리는 이렇게 생겻더라구

저기 작은 집같은곳에서


한명이나 혹은 두명이들어가서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게 되는듯해


그래서 더 맛있는거같암암냠냠



입구에서 직접찍은 사진이얌.

엄청 깔꿈하니 잘 되어있지


특히나 저 칸막칸막이들이 마음에 들어 ㅋㅋ

디자인틱해 개니그래..ㅋㅋㅋ


메뉴를 봐보장



첫장 오 멋있어 비교하라 ~ 대적할 상대가 없다~!

남돼지집 열정사이 ㅋㅋㅋㅋㅋ


오예~!



음~ 맛있는 고기들 ㅠㅠ

생삼겹살 특목살 생갈비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오예~


생각보다 무지 비싼건아닌데

또한 

엄청 싸진 않지..ㄷㄷㄷ



정말 어무이가 끓여주는 찌개라서 어무이찌개일까? 캬캬컄캬캬캬

여긴 에피타이져 음식들도 다 맛있지..음하하


맛 보 장!


이곳은 리필제야

레알 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있는거지!!

어허허 

마구마구 퍼다먹어도

아무~도

뭐라하는 사람이 없어!!


킥킥



짜자잔

이렇게 퍼다먹는거야

그릇도 참 이삐~ 키키


이제 고기를 시켯지 

삼겹2인하고

특목1인 키키


어디한번 볼까?


여긴 또하나 좋은것이

직접 구어준다는 점~!


이건 특목이양!

우린 손까딱하지않고 있으면 된다는거야!!




오예~ 직접 구어주는걸 움직이게 만들어 보았덩

함 구경해바 완전 맛있겟딩 ㅋㅋㅋ


완정이 되면 저작은 철판위에 올려줘


이렇게



우앙 이제 먹어먹어



짜자잔 아~~ 키키


두번째 삼겹살을 굽는걸 보여주꼥!




띠로리로리로리라라

완전 맛있엉!


지금도 먹고있는듯

에헤이~ㅣ키



이것이 하남돼지다!

두유노우?

노우?

그럼 고고씽


가바바바바~ 


지금

당장

어서

빨리


힐 위 고 투 더

하남돼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5 서현나산플라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