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ㅋㅋ 무슨 슬플때 사랑을 허나// 먼소린가 허겟지만

사랑하긴 쉬우나 진짜 사랑은 힘든법~ 모 고론 의미이라는듯..ㅋㅋ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여의 격정 멜로 드라마 라는~

아주그냥 흥행전 떠들석 합니다요~

sky캐슬, 황후의 품격을 이어 최고의 걸작품이 되길 바랍니다~

개인적 견해로 저도 참 기대가 되는대용~

사진은 배우 류수영, 박하나, 박한별, 왕빛나, 지현우 요래 21일 목요일 오늘~!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때 사랑한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래요~/ 사진 = 양문숙 기자 라고 씌여있는 걸 퍼왔어요~ 크크

이쁘고 멋진 배우들이 펼치는 슬플 때 사랑한다 라는 새 드라마 인것 같네요~^^ 멋져요~

 

작은 내용 줄거리로는

재벌가 사장 강인욱(류수영)과 결혼했으나 비참한 인생을 살던 윤마리(박하나->박한별)가 성형수술 후 아낌없이 주는 나무같은 남자 서정원(지현우)를 만나 진심어린 사랑을 하게되는 이야기를 그리며, 1999년 일본TBS에서 방영된 '아름다운 사람'을 리메이크한 작품 이라고 하네요~

 

송정림 작가는 "원작은 사건에 중점을 뒀다면 우리는 멜로에 중점을 뒀다고 하였다네요 멜로에 수반되는 사람의 감정을 따라가는 드라마 라며~ '기쁠 때 사랑하기는 쉽지만, 상대방이 고통스러울 때 사랑하기는 어렵지 않나. 사랑의 의미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한다. 내 눈으로 상대의 모습을 보지 말고 마음으로 사랑하는 테마를 가지고 있다'고 성명했다고 합니다~

맡은 역활을 정리해 보겟습니다~

지현우(서정원역)-타인의 상처와 고통을 진정시켜주고 치유하는 나무같은 에너지를 가진 남자, 성형외과 원장역

박한별(윤마리역)-총만받던 미술학도에서 재벌가의 안주인이 된 현실판 신데렐라역

박하나(2인1인역윤마리역)-윤마리역을 박하나가 먼저하고 뒤를 이어 박한별이 해야함

류수영(강인욱역)-세련된 매너와 패션 감각, 카리스마 넘치는 경영 능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건하그룹의 후계자이자 윤마리의 남편역

으로 정리해 보았지요~

새 드라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는 MBC, 2월23일토요일 밤 9시 첫방송 이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