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님 스시,, 인줄 알았으나 아니랍니다 ㅠ.ㅠ ㅋㅋ

분당정자동의 스시노백쉐프 메뉴 궁금하시쥬?

백쉐프초밥 완전 궁금하시쥬?

알랴드리리다 키킥~ 고고 고고 무브무무무무브~헤헷



수제초밥이 신선하고 맛있는 집 그집이 바로 여기 이곳

백쉐프의 초밥집 이쥬~~~우

알았지유?? 헤헤이~



입구는 작은 일반 돈까스집처럼 생겼규유~

그치만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있어

이쁠거같은 느낌 이예유~~~!!


근데 작아서 스시노백쉐프네 가게라고 찾아가지 않는다면

모르고 지나칠수도 있겟지유?ㅠ ㅠ 


저는 예약을 미리해두고 

어디인지 찾아보고 갔지만사도 요래 

아기자기하고 작은줄 몰랐어유 ㅋㅋ ~!!



입구쪽을 보면 이렇게 진짜 스시모형도 놓여져 있고유~


나름 신경 많이 쓰신모냥세 예유~~ 헤헷


오예~! 겉과 달리 내부를 보먼유 음 ~~ 나름 괜추나네 하고 느껴지네유~

2층이 있지유 ? 보이지유?


 

하늘에 달려있는 등도 이쁘고 

2층 올라가 보진 않았지만서도유~


아늑하니 좋은 느낌이네유~!!



연인이 와서 먹기딱 좋게 두자리만 띠로링 놓여져 있는 

자리도 마련이 되어있네유~~! 후훗



계산하는곳 안쪽을 보시면 부엌이구유 ~

음식만드는 곳 옆으로보면 계단 보이쥬?


저곳이 2층으로 들어가는 계단인듯 한디유~!!!!


우허허허허 짱짱



오웃 새로운 발견 저기 셀프바가있는데 술이 있네유 ~ 

칵테일 셀프바도 예유~ 음머 짱짱

스시노백쉐프에서 스시를 먹으며 꺄악퉤일바도 이용하면 좋겟네유~~후후


칵테일셀프바는 요금이 추가 되겟쥬??


먹지 않아서 자세히 안본걸 후회.. 하네유 ㅠ ㅠ ㅋㅋ


아직 블로그 초짜라 그래유 이해해주세유~~!!



띠로리 스시노백쉐프 메뉴를 함 구경해 볼까요~?



저희는 총 5명이 점심메뉴를 선택해서 점심식사를 하러 간것이기에

점심메뉴중 5가지를 섞어주문 하였어유~


돈부리도 맛있어 보이는데유 ~

왜 저걸 보지 못했을까유.. 


초밥초밥 그저 초밥을.. 생각해서 그런거 같네유 ㅠ ㅠㅋㅋ




런치 타임이 아니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또 있는데유 ~!!


알려 드릴꼐유 ~ ~!



스시노백쉐프가 처음이시면 베스트 기본메뉴로 시작을 해보라고 적혀 있네유 ~~! 오옷


BEST기본메뉴


반반라인 두판2인 39,500원 /  세판은3인 59,500원

스페셜라인 두판2인 (24개) 37,000원

블랙라인1인 (12개) 22,000원 


자주 찾아주신 분이시라면

새롭게 배발한 메뉴를 드셔 보기소 스시노백쉐프의 새로운 맛을 느끼시는 거라네유~!!


사시미라인 A셋60,000원 / B셋68,000원

정통풋초밥라인1인28,000원 / 2인50,000원

여성연어라인1인 24,000원 / 2인46,000원

레드라인1인18,000원 / 2인34,000원

마약초밥 1인18,000원 / 34,000원

키즈라인1인 12,000원(아가를 위한건가바유~)


오~ 가족과 함께 갔을시에는유


패밀리메뉴에유~ 오예~~

55,000원~~~60,000원사이네유 나름 스시노백쉐프집 싸쥬?!



세트메뉴(2인기준)는 34,000원~40,000원사이네유~



너무 맛있겠네유~~


저희가 시킨 메뉴~!! 런치메뉴 골라골라5개 시켜보았는데유

뭐가뭔지 솔직히 모르겟지만유


그림과 똑같이 나와서유 ~~ 

제블로그를 구경하시는 분들이 더잘 마추실듯 하쥬?




그렇다함은 이제 무엇이 무엇이 나오는지 함 보여드리도록

할께유~


주문 딱 시켯는데유~!!!!


자리 앉자마자

눈에 띄는 상위의 스시노 백쉐프 물고기모양의 로고는유 

너무 귀엽고 센스가 넘치는데 마음에 쏙 들었어유~


하나하나 세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네유~ 멋저유 백쉐프~!


그리고 국이 하나씩 주어지네유~

그리고 백쉐프집은 모든집에 종이가 깔려있는데유~


먹을때 청결함을 중시하는 느낌?

아주 좋아유~


그런데 어차피 버릴거... 종이가 좀 아깝기도 하네유~ 허허



다음은 ~!



셀러드와 ~!

특이한 소스인데유~~

이 특이소스에 스시를 찍어찍어 드시먼 더욱 맛이있다고

합니다다닥!! 헤헷


오 이건 무얼까유~~



우동이네유~ 1인1로 우동이 나와서 아주 좋았어유~~!!

이제 중요한 스시들이 나올 차례인데유~~


두두두둥

두군두군

띠리리링~!



음 너무 맛있어 보이쥬~?


그림이랑 똑같쥬??


회들이 아주 싱싱해서 물에 넣으면 다시 살아 움직일거 같쥬?


키키킥



어후 이케 찝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겠쥬?

먹고싶쥬?


한번잡사봐유~헤헷

다먹고 가려했는데...


이게뭐쥬?


후식이 있었어유~~~!!!



고로케같은것이 뭔지모르겟지만 참

맛있네유~~~~!!!!


아우 배불배불


너무 잘먹었네유~

지금도 또 먹은거 같은 느낌은 뭘까유?


다음엔 저녁에 가서 ~~!!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도록 하려고 하네유~~


백쉐프 짱이예유~~


스시노백쉐프 번창하길 ~ 에이요~!!


여기가 어디냐면유~!



자리가 모자랄 수 있으니 점심엔 예약하고 가셔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2-2 대우프르지오시티3차 상가D동 104호 | 스시노백쉐프 분당정자12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스토리y

소소한 일상들이 쌓여서 기억되고 추억되고..